메뉴열기 검색열기

[속보] 영암서 일가족 시신 5구 발견…집안 곳곳에 혈흔

김대성 기자   kdsung@
입력 2023-09-15 17:18
[속보] 영암서 일가족 시신 5구 발견…집안 곳곳에 혈흔
15일 오후 전남 영암군 영암읍 한 주택에서 일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현장 감식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전남 영암의 한 주택에서 성범죄 피의자와 그의 일가족 등 5명이 집 안에서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5일 오후 3시 54분께 전남 영암군 영암읍 한 주택에서 60대 남성 김모 씨와 김씨의 아내인 50대 여성, 김씨 부부의 20대 아들 3명 등 모두 5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
김씨와 그의 아내가 전화를 받지 않고 두문불출하자 이웃에 사는 주민이 김씨의 집을 방문했고 경찰에 신고했다.

김씨 부부의 아들 3명은 지체장애 또는 자폐 등 모두 장애를 앓고 있으며, 장애 정도도 심각한 것으로 전해졌다. 영암군 영암읍 한 주택에 거주하는 김씨 가족은 기초생활보장 생계급여 대상은 아니었다. 김씨의 직업은 농업인으로 알려졌다.

김씨와 그 일가족의 시신은 다량의 피를 흘린 채 안방에서 3구, 부엌이 딸린 작은 방에서 2구가 발견됐다.


주택 출입문은 모두 내부에서 잠긴 상태였고, 외부인 침입 흔적은 아직 발견되지 않았다.

김씨는 이달 4일 다른 마을에 사는 여성을 상대로 성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경찰에 입건된 피의자였다. 그는 이틀 전 경찰 출석 요구에 불응했고, 조만간 출석할 예정이었다.



김대성기자 kdsung@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