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박스풀 공유창고, 신제주 연동에 제주캠핑, 제주라이딩 전문 생활용품 보관 2호점 오픈

이상훈 기자   am8523am@
입력 2023-10-25 14:04

박스풀 공유창고 제주연동점 오픈


박스풀 공유창고, 신제주 연동에 제주캠핑, 제주라이딩 전문 생활용품 보관 2호점 오픈
한국, 대만, 홍콩 등 아시아 무인 공유창고 사업을 선도하고 있는 짐보관 및 3PL 전문 물류 회사, 2022 도전! K-스타트업 국방부장관상 수상 기업 박스풀(Boxful)이 지난 23일 제주시 연동에 신규 셀프스토리지(Self storage) 매장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박스풀 공유창고는 '무인 동적 비밀번호 출입 인증 관제 시스템(UDAM)' 등 다양한 자체 개발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지점 선택, 결제, 방문, 보관까지 24시간 이용 가능한 100% 무인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서울, 인천, 안양, 수원, 부천, 경기 광주 등 수도권 지역과 대구, 제주 등 국내 주요 지역에 다수의 직영점과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공유창고 대표 프랜차이즈이다.
신제주 연동 신시가지에 위치한 박스풀 공유창고 제주연동점은 2022년 오픈한 제주이도점 가맹점주가 공유창고 창업의 성공을 눈과 데이터로 확인한 후 추가 오픈한 지점이다. 박스풀 공유창고 관계자는 "지속적인 시스템 개발과 사용성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가맹점주들과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주연동점은 고객이 자신의 보관 용도에 맞게 여러 위치로 선반과 옷걸이 봉을 옮겨 설치할 수 있는 커스텀 보관함 방식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세이프박스(미니 금고)부터 투엑스라지 사이즈까지 더욱 세분화된 크기의 보관함을 제공한다.


제주 연동 지점은 싸이클, 스노우보드, 서핑보드, 골프백, 낚싯대 보관이 필요한 동호회, 제주 한달살기, 제주 캠핑족에 최적화된 보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박스풀 제주연동점 프로모션은 박스풀 홈페이지 - 프로모션 란에서 확인 · 신청 가능하며 그 외 박스풀 공유창고의 다양한 지점 이벤트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이상훈기자 am8523am@dt.co.kr
박스풀 공유창고, 신제주 연동에 제주캠핑, 제주라이딩 전문 생활용품 보관 2호점 오픈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