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케이블 채널 ENA, 국내 최초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육성 프로그램 `구독왕` 방송

박성기 기자   watney.park@
입력 2023-11-06 07:31
케이블 채널 ENA, 국내 최초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육성 프로그램 `구독왕` 방송
케이블 채널 ENA가 국내 최초 크리에이터 양성 서바이벌 육성 프로그램 '구독왕' 방영에 앞서 국내외 크리에이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구독왕' 제작진은 "자극적인 콘텐츠로 가득 찬 현대사회 속 각자의 개성을 보유한 남녀노소 모두에게나 공평하고 동일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선한 영향력으로 건강한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조성하겠다"라며 기획 의도를 전했다.



TV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육성 프로그램인 만큼 다양한 분야의 참여자들이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프로그램 내 개그맨 이은지, 곽범, 유튜버 랄랄(ralral), 히밥(heebab), 진용진, 엔조이커플(enjoycouple) 등이 멘토 겸 심사위원으로 출연할 예정이며, 이들은 그들만의 크리에이티브 노하우를 기반으로 출연자들을 독려하며 심사를 이끌어갈 것으로 보인다. 유튜브 채널을 보유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우승자인 구독왕에게는 상금 1억과 함께 전폭적인 매니지먼트 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제작진은 "색다른 콘텐츠와 콘셉트에 대한 수요는 높으나, 자극적인 콘텐츠가 난무하는 콘텐츠 생태계 내 '구독왕'을 통하여 선한 영향력을 이바지하기를 기대한다"라며 "구독왕과 함께 할 참가자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크리에이터 오디션 '구독왕'은 ENA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참가 신청 등의 상세 내용은 ENA 홈페이지에서 지금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박성기기자 watney.park@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