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캠코, 미혼모·미혼부 시설에 출산·육아용품 500여점

김경렬 기자   iam10@
입력 2023-11-09 13:38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지난 8일 부산 소재 미혼모·미혼부 보호시설인 '마리아 모성원'과 '대한사회복지회 사랑샘'을 찾아 임직원이 모은 중고 출산·육아용품 500여 점을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캠코 사회공헌활동인 '키우미가 키워 DREAM' 프로그램의 하나로 미혼모·미혼부 가정의 생활 안정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키우미가 키워 DREAM'은 경제적·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모·미혼부 가정의 원활한 자립과 사회 진출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캠코는 앞서 지난 9월부터 10월까지 약 한 달 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재사용 가능한 아동 의류, 도서, 장난감, 수유패드 등 '키우미가 키워 DREAM' 캠페인을 위한 출산·육아용품 500여 점을 모집했다.

모집된 물품은 마리아 모성원과 대한사회복지회 사랑샘에 입소한 미혼모·미혼부 32개 가정에 제공될 예정이다.

김귀수 캠코 가계지원본부장은 "미혼모·미혼부 가정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용기와 희망을 잃지 않도록 캠코 임직원도 함께 응원하겠다"며 "앞으로도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우리 이웃들이 필요로 하는 지원 사업에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경렬기자 iam10@dt.co.kr





캠코, 미혼모·미혼부 시설에 출산·육아용품 500여점
지난 8일 부산 마리아 모성원에서 박정희(오른쪽에서 두 번째)캠코 기금관리처장과 이태희(가운데) 모성원 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캠코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