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이노션, 파트너스 데이… 상생협력 비전 공유

장우진 기자   jwj17@
입력 2023-11-13 14:29
현대자동차그룹 계열 광고대행사인 이노션은 지난 10일 서울 송파구 시그니엘서울에서 75개 파트너사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이노션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로 침체됐던 파트너사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상생 협력에 대한 미래 비전을 공고히 하고자 마련됐다고 이노션은 설명했다.
이날 이노션은 경영·금융지원, 기술·인력지원, 복리후생 지원, 국내외 매출 확대 지원 등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향후 추진 방향성을 공유했다.

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임직원 역량 강화 온라인 교육, 채용 지원 등 상생협력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한 우수 파트너사 6곳에 포상금 각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용우 이노션 대표이사는 "파트너사의 경쟁력이 곧 이노션의 경쟁력이라는 사명감으로 파트너사 역량 제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이노션, 파트너스 데이… 상생협력 비전 공유
이노션은 주요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상생협력 강화를 위한 동반성장 비전 및 상생 프로그램 추진방향 등을 공유한 '2023 이노션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은 2023 이노션 파트너스데이 우수 파트너사 포상식. [이노션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