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아소비교육, 학대 피해 아동 지원 위해 약 2억4000만 원 기부

연소연 기자   dtyso@
입력 2023-11-16 15:21
㈜아소비교육, 학대 피해 아동 지원 위해 약 2억4000만 원 기부
[㈜아소비교육 제공]

5-9세 전문 교육원 ㈜아소비교육이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지난 13일 서울서북아동보호전문기관(구, 서울은평아동보호전문기관)에 약 2억 4000만 원 상당의 도서 및 물품을 기부하는 간담회 및 기탁식을 서울은평서에서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서울은평경찰서는 서울서북아동보호전문기관과 학대 아동 사례회의를 통하여 경제적·교육적 지원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아소비교육의 기부 물품이 전달될 수 있도록 아동학대 예방 및 지원 체계를 구축하는데 가교역할을 했다.
이날 ㈜아소비교육은 아동학대 피해 아동을 위해 △동화책 2,500권 △논술 교재 15,000권 △아소비 캐릭터 굿즈 12,000개 등 약 2억 4천만 원 상당의 도서 및 물품을 기부했다.

서울서북아동보호전문기관 이희연 기관장은 "학대 피해 아동을 위해 기꺼이 도서 및 교재, 캐릭터 굿즈 등 물품을 지원해 준 ㈜아소비교육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학대 피해 아동이 하루 빨리 일상 속 생활 및 안정을 되찾을 수 있도록 서울서북아동보호전문기관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소비교육 김정훈 상무는 "5-9세 전문 교육원 브랜드로서 지역사회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 전반의 대의적 문제에 대한 관심 확대와 더불어 뜻 깊은 기부를 하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우리 아동들이 행복한 생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관계 기관과 협업, 학대 피해 아동 보호에 세심한 관심 및 지원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소비교육과 서울은평경찰서는 지난 6월 전국 아동 실종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