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NaDC 크림, 임상 결과 2주 만에 턱밑 면적 감소

김성준 기자   illust76@
입력 2023-11-17 12:14
NaDC 크림, 임상 결과 2주 만에 턱밑 면적 감소
NaDC 크림 [화장품 브랜드 킵 제공]

화장품 브랜드 킵(KYYB)이 턱밑 전용 'NaDC 크림(엔에이디씨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NaDC 크림의 핵심 성분 NaDC(화장품 성분명 소듐디옥시콜레이트)는 담즙산에서 유래한 지방분해 성분이다. 또 킵 측은 이번 제품에 모아시스™ 기술을 적용해 나노화하고 흡수율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모아시스™ 기술연구소 ㈜스카이테라퓨틱스에서 진행한 실험 결과에 따르면, 모아시스™ 기술을 적용한 NaDC는 턱밑 지방을 비롯해 복부경부 지방, 허벅지 지방, 팔뚝살 지방, 내장 지방 축적, 흉부 지방, 팔 둘레에 확산된 지방, 엉덩이 지방, 종아리 지방 등 지방, 넓적다리 지방, 발목 지방, 셀룰라이트 및 그 조합으로 이루어진 부위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험 결과는 공개특허로'특허정보 검색 서비스(키프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NaDC 크림의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P&K피부임상연구센타㈜는 "2~4주 사용으로 턱밑 처짐 끌어당김 개선에 도움, 늘어난 턱 아래 부위 면적 감소에 도움, 처진 양악 부위(상악&하악) 피부 리프팅 개선에 도움, 피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어 '늘어난 턱 아래 부위 리프팅 및 면적 감소'에 도움을 주는 리프팅 제품으로 판단된다"는 결과를 발표하기도 했다.
NaDC 크림을 기획한 권유미 킵 총괄이사는 "턱은 중년층만의 고민이 아니다. SNS와 스마트폰의 영향으로 사진 촬영이 일상인 2030 세대도 '턱' 때문에 고민이 많다. 턱선이 젊고 매력적인 이미지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라며 "통증과 부기에 대한 불안함 없이 집에서 편리하게 턱밑, 턱선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NaDC 크림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한편, 킵은 의약품에 활용하는 분자역학기술(모아시스™ 기술)을 이용해, 40나노인 피부 틈새보다 더 작은 입자인 '5나노 사이즈'의 고분자 히알루론산 화장품 '하이알차저™'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성준기자 illust76@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