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숲 강마루` 2종 출시

박한나 기자   park27@
입력 2023-11-20 17:22
KCC글라스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 인테리어는 프리미엄 강마루 '숲 강마루 텍스쳐'와 '숲 강마루 텍스쳐 와이드'를 새롭게 출시하고 마루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20일 밝혔다.


숲 강마루 텍스쳐와 숲 강마루 텍스쳐 와이드는 나무 본연의 고유한 느낌을 살린 실감 나는 디자인에 습기에 강하고 난방 효율이 높은 강마루의 장점을 결합한 프리미엄 마루 제품이다. 숲 강마루 텍스쳐는 4종, 숲 강마루 텍스쳐 와이드는 8종의 디자인을 준비했다.
숲 강마루 텍스쳐와 숲 강마루 텍스쳐 와이드는 깊이감 있는 리얼 엠보 기법으로 나뭇결과 같은 사실적인 질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 베벨링 공법을 적용해 모서리를 부드럽게 다듬어 마루 연결부위에 깔끔함도 더했다.

길고 넓은 대형 규격으로 시공 시 공간 확장감을 더한 것도 강점이다. 숲 강마루 텍스쳐 와이드의 경우 폭 165㎜, 길이 1205㎜의 규격으로 홈씨씨 인테리어 마루 제품 중 최대 크기다.


이와 함께 1등급 내수합판을 사용해 온도나 습도에 의한 변형과 뒤틀림을 최소화했다. 고강도 표면 코팅 처리로 내마모성과 내오염성도 한층 높였다. 국내 최고 수준의 친환경 등급인 'SE0' 등급의 자재 사용과 환경부 공인 환경마크(환경표지인증) 취득으로 친환경성도 확보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숲 강마루 텍스쳐와 숲 강마루 텍스쳐 와이드는 원목마루와 비교해 손상이나 습기에 강한 강마루의 장점을 살리는 한편 원목 고유의 느낌을 더욱 사실적으로 구현해 낸 마루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공이 가능한데다 더욱 커진 규격으로 공간에 확장감까지 줄 수 있어 바닥재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박한나기자 park27@dt.co.kr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숲 강마루` 2종 출시
숲 강마루 텍스쳐의 타우니 브라운 모습. KCC글라스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