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펀치`, 테디베어체인과 전략적 업무 파트너십 체결

장환순 기자   janghs@
입력 2024-01-17 11:24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펀치`, 테디베어체인과 전략적 업무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 엔터테인먼트 전문기업 '펀치'는 테디베어의 블록체인 재단 '테디베어체인'과 전략적 업무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포츠·연예·문화 예술 콘텐츠 공동제작 △라이브커머스 △K-글로벌 확장 사업 △국내외 공연기획 및 연출 등 전반적인 엔터테인먼트 사업은 물론 △캐릭터 사업까지 협업할 예정이다.
특히 펀치는 올해 상반기 내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펀치(Funch)' 출시를 앞두고 있다. 펀치는 재미를 뜻하는 '펀(Fun)'과 부유함을 지칭하는 '리치(Rich)'의 합성어로 즐기면서 부자가 되자는 미션을 가지고 기획됐다.

펀치 플랫폼 내에서는 일상을 즐기며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활동을 통해 각종 할인 혜택 및 리워드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소비에 관심이 높고 공정성에 가치를 둔 소비형태를 띄는 MZ세대에 적합한 신개념 플랫폼으로, 각종 엔터테인먼트, 라이브커머스, 인플루언스, 게임 등을 모두 포함한다.


펀치 관계자는 "펀치 플랫폼의 정식 오픈에 앞서 테디베어체인과 제휴를 통해 사업 영역을 더 확대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기업과 파트너십을 통해 즐겁고 영리한 활동이 가능하도록 플랫폼을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펀치는 올해 상반기 플랫폼 정식 오픈과 함께 새로운 K-콘텐츠도 제작할 예정이다. 펀치 플랫폼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환순기자 janghs@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