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예스24 그래제본소, 톨킨 `가운데 땅의 창조자` 펀딩

박은희 기자   ehpark@
입력 2024-02-05 17:35
예스24 그래제본소, 톨킨 `가운데 땅의 창조자` 펀딩
'가운데 땅의 창조자' 도서 이미지. 예스24 제공




예스24는 그래제본소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최초 톨킨 컬렉션 아트북 '가운데 땅의 창조자' 펀딩을 단독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가운데 땅의 창조자'는 2018년 글로벌 순회로 석달간 진행한 옥스퍼드 보들리언 도서관 톨킨 관련 전시의 특별 도록이다. J.R.R. 톨킨의 오리지널 원화를 300점 이상 수록해 지금까지 발간된 톨킨 관련서 중 가장 많은 원화 수를 자랑한다.

책에는 초판 출간 당시 톨킨이 지인 및 독자들과 주고받은 편지와 톨킨의 유고 및 삽화 사진이 포함됐다. '반지의 제왕' '실마릴리온' '호빗' 등 톨킨의 주요 작품과 관련된 창작 이미지, 원고 및 해설까지 수록됐다.


예스24는 '가운데 땅의 창조자' 도서 펀딩 시 단독 혜택으로 이중 케이스와 요정어로 후원자명을 표기한 엽서 삽지를 증정한다. 도서와 함께 북램프, 에코백 등 특별 굿즈가 포함된 옵션도 선보인다.

펀딩은 오는 28일까지 예스24 단독으로 진행하며, 펀딩 종료 후 다음달 중 약 2주간 예스24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 그래제본소는 독자 펀딩으로 품절·절판됐던 책을 복간하거나 국내 미소개 도서 발굴 및 출간하는 프로젝트다. 최근 '따뜻한 참견 드림' '이토 준지 걸작집 세트' '삼가 이와 같이 아뢰옵니다' 등을 펀딩했다.박은희기자 ehpark@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