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청담어학원, 신입생 모집... 입학시험 진행 중

강승현 기자   seung0103@
입력 2024-02-06 16:16
청담어학원, 신입생 모집... 입학시험 진행 중
크레버스(CREVERSE)의 영어 브랜드 청담어학원이 3월 4일 봄학기 개강을 앞두고 전국 브랜치에서 입학시험을 진행 중이다.


초등 4학년부터 응시할 수 있는 입학시험은 프리 테스트로 시험 종류를 정한다. 본 시험은 난이도에 따라 EPT, 토플주니어(TOEFL Jr.), 토플(TOEFL)로 나뉜다. EPT는 배경지식과 어휘 수준이 낮고, 토플주니어는 읽기 지문이 길며 어휘와 배경지식 수준이 높다. 토플은 지문이 길어 독해력과 청해력이 요구된다.
AI 시대의 필수 경쟁력은 영어와 사고력이다. 영어는 디지털 리터러시를 향상시키고, 사고력은 창의성과 문제해결 능력을 키우기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 청담어학원은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 지식 산업의 마켓 리더로서, 글로벌 이슈를 주제로 영어 언어 능력과 비판적·창의적 사고력을 키운다. 청담어학원은 다양한 주제의 ESL 수업과 프로젝트 활동으로 사고력을 키우며 고차원의 질문을 할 수 있는 AI 네이티브를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청담어학원 강사진은 전원 미국 Top 50 대학 출신의 원어민으로 이뤄져 업계에서 독보적이라 할 만하다. 원어민 ESL 수업으로 청담은 영어 내신 1등급, 수능 1등급의 강호로 꼽혔고, 국제중·고와 특목고, 대학 입시에서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 ESL의 리딩 컴퍼니로 자리매김한 청담어학원은 외고, 자사고, 의대, 유학 등 국내외 진학을 위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학습 로드맵을 제공한다.



청담 프로젝트 수업(PBL)은 사고력과 영어 실력을 동시에 강화한다. 프로젝트 기반 학습은 득점력과 성취도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비판적 사고력과 자기주도학습 역량이 시너지를 내 고난도 문제에 도전해 창의적으로 해결하는 힘을 기를 수 있기 때문이다. 학교 수행평가와 논ㆍ서술형 평가를 대비할 수 있어 학생과 학부모로부터 호응이 크다.
올해도 청담어학원은 온라인 학습 아이러닝을 업그레이드했다. 새로 도입된 리딩 내비게이터는 자기주도적 원서 읽기로 독해 능력을 향상시킴으로써 수업 이해도와 참여도를 높인다. 오가닉 러닝은 교실 학습과 온라인이 유기적으로 연계된 글쓰기 학습으로 주요 글쓰기 유형을 익힐 수 있다. AI G-Check도 눈여겨볼 만하다. 문장을 작성하면 동시에 틀린 문법과 단어를 체크하고 학생 스스로 교정할 수 있어 글쓰기 역량이 강화된다.

입학시험 예약은 크레버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강승현기자 seung0103@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