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베베숲 스킨케어, `100% 환불 보장 제도` 전격 도입

김성준 기자   illust76@
입력 2024-02-13 07:00
베베숲 스킨케어, `100% 환불 보장 제도` 전격 도입
베베숲 스킨케어 100% 환불 보장 제도 이미지

물티슈 국내 브랜드 베베숲에서 만든 스킨케어 제품이 100% 환불 보장 제도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100% 환불 보장 제도는 작년 11월 G마켓 출산/육아, 유아 스킨케어 바디케어 부문 1위 기념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실시한다. 해당 제도는 베베숲 홈페이지 및 네이버에서 우선적으로 이용 가능하며,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 및 사용해 보고 불만족 시에는 14일 이내 택배비까지 전액 환불을 요청할 수 있다.
베베숲 스킨케어는 아기피부연구소 '베이비스킨랩'의 연구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라이스 세라바이옴'성분이 함유되어 연약한 아기피부를 매일매일 건강하고 촉촉하게 지키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을 담아낸 제품이다.

특히 690배의 수분을 빨아들이는 쌀에서 찾은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보습을 강화시켜주며, 유기농 쌀에서 얻은 쌀 추출물이 피부 수분 장벽을 보호해 주는 특징이 있다. 여기에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유익균의 균형을 잡아주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전 제품 아토피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어 제품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 특히 베이비 스킨케어 과정의 편리성을 강조한 '고민부터 보습까지 ASAP!'이라는 컨셉으로 빠른 흡수력을 자랑하는 로션, 머리부터 몸까지 한 번에 씻을 수 있는 탑투토 워시, 크림, 수딩젤, 바디 컨디셔너, 배스파우더, 힙클렌저까지 아기 피부 컨디션과 목적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총 7종의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우리 아기에게 맞는 제품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고객분들이 보다 부담 없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제도" 라면서 "사용해 보신 분들은 모두 만족도가 높았던 제품인 만큼 체험해 보시고 최종 구매 결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2년 7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김성준기자 illust76@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