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강호동 농협회장 "농산물 가격안정에 기여… 양질 상품 공급"

이미연 기자   enero20@
입력 2024-03-28 08:43

농축산물 물가안정 현장 점검 나서


"앞으로도 농업인에게 제값 주고, 소비자에게 양질의 상품을 공급하며 농산물 가격안정에 기여하는 농협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겠다."


28일 농협중앙회에 따르면 강호동 회장은 지난 27일 동서울농협 하나로마트를 방문해 특별 할인행사 추진 현황을 점검하며 이같이 밝히며 "물가 불확실성에 대응해 농축산물 가격·수급동향을 상시 점검하는 등 현장에 기초한 물가안정 노력을 한층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농협이 농축산물 가격안정을 위해 마련한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 새봄맞이 초특가전' 할인행사는 지난 25일부터 내달 12일까지 19일간 전국 2272개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진행된다.



농협은 이번 행사에서 천혜향, 대저 토마토, 한우 불고기(앞다리, 설도, 우둔), 돈육 목심, 오징어채 등 주요 농축수산물을 농협 자체할인, 정부할인에 신용카드 할인 등을 적용해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딸기, 감자, 달래, 한우 안심 등은 NH농협카드와 연계해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 김치, 라면, 밀가루, 햇반 등 가공식품과 부탄가스, 세탁세제, 위생용품 등 생활용품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이미연기자 enero20@dt.co.kr

강호동 농협회장 "농산물 가격안정에 기여… 양질 상품 공급"
강호동(왼쪽 세번째) 농협중앙회장이 지난 27일 동서울농협 하나로마트 신내점에서 농축산물 특별 할인행사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 ; 농협중앙회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