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서른살 넥슨`의 착한 나눔...30주년 맞아 선물 릴레이 이벤트

김영욱 기자   wook95@
입력 2024-04-02 10:47

3~7세 청각장애 어린이에 착한선물 에디션 인형 선물


넥슨재단이 넥슨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는 넥슨의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소개하고 의미가 담긴 선물을 증정, 사회 공헌사업 취지를 알리는 이벤트다. 유저를 대상으로 4월부터 11월까지 매달 진행한다.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의 첫 주자는 국내 청각장애 어린이·청소년 지원 사업인 '메이플스토리 소리 나눔 프로젝트'다. 넥슨재단과 메이플스토리는 지난 2018년부터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인공달팽이관 수술 지원, 외부장치 교체, 언어재활 치료 교구 개발, 청각장애 이해 교육 애니메이션 제작 등 다양한 방법으로 청각장애 어린이·청소년을 지원해 오고 있다.



이벤트 선물로는 3~7세 청각장애 어린이를 위한 제작·배포한 언어재활 치료 교구 '소리친구 예티' 구성을 변경, 착한선물 에디션 인형을 준비했다. 양쪽 귀에 분홍색 인공달팽이관 외부 장치를 착용한 '소리친구 예티' 인형을 통해 유저들이 청각장애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고 이해하는 계기를 마련한다는 취지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넥슨 30주년을 메인 페이지 내 30주년 기프트숍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참가자 중 30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서른살 넥슨`의 착한 나눔...30주년 맞아 선물 릴레이 이벤트
소리친구 예티. 넥슨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