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셀로라 `펜타샷`, 하루만에 준비 물량 완판

강승현 기자   seung0103@
입력 2024-04-03 16:24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주목할만한 성과 이뤄내


셀로라 `펜타샷`, 하루만에 준비 물량 완판
홈케어 뷰티 브랜드 셀로라 '포텐션 펜타샷'이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 진행한 공구 프로모션에서준비 물량 100% 완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셀로라의 첫 공구 프로모션은 3월 28일부터 3월 30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됐으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괄목할 성과를 이뤘다.
셀로라 '포텐션 펜타샷'은 3세대 모공 관리 홈케어 디바이스다. 피부과, 전문 클리닉에서 제공하는 모공 축소 및 피부 회복 시술 원리에 대한 집중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 관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특화된 기기이다.

셀로라 마케팅 관계자는, "오픈 당일에 공구 준비 물량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고객분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는 점에서, 펜타샷의 제품력과 뷰티 인플루언서의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가 만나 더 큰 시너지를 낸 결과라 생각한다. 고객 여러분이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포텐션 펜타샷'에 적용된 아크포레이션(Arc-Poration) 기술은 최근 글로벌 뷰티 브랜드가 주최한 뷰티테크 혁신 대회에서 우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통증과 자국이 심하지 않고, 일상 복귀하기까지 별도의 회복 기간이 필요하지 않아 언제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펜타샷'과 함께 사용하는 '포텐션 포어 타이트닝 부스트 세럼'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구성이 완판 기록에 한몫했다. 일명 '포포세럼'이라 불리는 해당 제품은 피부 자생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엑소좀 성분을 함유하여 빠른 유효성분 흡수를 도와 6중 모공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며, '펜타샷' 디바이스와 병행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짝꿍템이다.

한편, 셀로라는 이후에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펜타샷' 구매 시 '포포세럼'을 5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펜타샷' 정품 등록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셀로라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승현기자 seung0103@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