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대규모 테스트 24일 실시

김영욱 기자   wook95@
입력 2024-04-04 11:06

4일부터 선착순 모집...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참여 가능


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대규모 테스트 24일 실시
크래프톤이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 대규모 테스트를 24일 시작한다. 크래프톤 제공

크래프톤 스튜디오인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 대규모 테스트를 24일 시작한다. 베타 테스터 모집은 4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 신청 링크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한국에서만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기기에서 참여할 수 있다. 크래프톤은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연내에 글로벌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이번 테스트로 이용자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테스트에 앞서 성향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부터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한 모든 유저에게 인게임 재화 '백금주화'를 지급한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사전 다운로드하고 이를 인증하는 이미지를 다크앤다커 모바일 공식 디스코드 채널에 공유한 모험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보상을 제공한다. 사전 다운로드 인증 이벤트는 4월 4일 목요일부터 23일 화요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는 다크앤다커 모바일 굿즈와 상품권 등이 지급된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익스트랙션 RPG 장르로 배틀로얄 장르의 '생존'과 던전크롤러 장르의 '탐험', 그리고 RPG 장르의 다양한 요소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크래프톤은 그동안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익스트랙션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에 부응하는 한편 시장의 선점에도 도전할 계획이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