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공차, `미니펄 신메뉴` 출시 일주일 새 25만잔 판매

이상현 기자   ishsy@
입력 2024-04-04 17:58
공차코리아는 '홍콩식 사고 디저트'를 재해석한 '미니펄 신메뉴' 4종이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25만잔을 판매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출시한 미니펄 신메뉴는 미니펄 망고 밀크, 미니펄 딸기 밀크티, 미니펄 망고 크러쉬, 미니펄 딸기 크러쉬 총 4종이다.
회사측은 홍콩식 사고 디저트의 관심이 공차 미니펄 신메뉴로 이어졌고 새로운 식감과 호불호 없는 맛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식음료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원하는 새로운 맛과 경험을 찾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공차, `미니펄 신메뉴` 출시 일주일 새 25만잔 판매
공차코리아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