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30일부터 `롯데레드페스티벌` 돌입…롯데 계열사 16곳 참여

이상현 기자   ishsy@
입력 2024-05-16 08:27
롯데그룹 유통군 등 계열사 16곳이 참여하는 통합 쇼핑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이 이달 30일부터 열린다.


롯데유통군은 오는 30일부터 6월 9일까지 11일간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참여 계열사는 롯데백화점과 마트·슈퍼·이커머스·하이마트·홈쇼핑·세븐일레븐과 함께 호텔·면세점·월드·자이언츠·문화재단 등 16곳이다.

먼저 롯데는 이달 23일부터 29일까지 롯데온 앱과 홈페이지에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레드페스티벌 행사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를 100배 적립 받을 수 있는 '100배 적립 미리 찜'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롯데 계열사별 혜택을 하나로 묶은 '그룹사 스페셜 쿠폰팩'도 마련된다. 그룹사 스페셜 쿠폰팩은 롯데시네마 5000원 할인 쿠폰부터 호텔 김치 할인쿠폰, 면세점 할인권,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 할인권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폰서 매치데이인 롯데 야구 경기 '관람권 패키지' 응모를 23일 하루 동안 받을 예정이다.

이우경 롯데 유통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이번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은 참여 계열사 확대와 처음 진행하는 사전 이벤트 등을 통해 전 국민이 모든 일상에서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롯데 유통군은 고객의 첫 번째 쇼핑 목적지가 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며, 본행사 기간 고객이 롯데 계열사를 방문할수록 커지는 버라이어티한 쇼핑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30일부터 `롯데레드페스티벌` 돌입…롯데 계열사 16곳 참여
롯데 유통군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