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카니발 HEV 롯데홈쇼핑서 즉시 구매”…차봇, ‘신차 비교견적 서비스’ 론칭

장우진 기자   jwj17@
입력 2024-05-16 17:39
운전자 모빌리티 앱 '차봇'이 홈쇼핑으로 비대면 자동차 판매 채널을 확장한다.


차봇모빌리티는 롯데홈쇼핑과 손잡고 오는 19일 '차봇 신차 비교견적 서비스'의 첫 방송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차봇 앱에서 제공 중인 '내 차 구매 서비스'를 방송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선보이는 것이다. 차봇모빌리티는 비대면 자동차 판매 채널을 확대해 신차 판매 사업에 성장 동력을 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롯데홈쇼핑 차봇 신차 비교 견적 서비스'는 빠른 비교견적으로 최대혜택의 차량 구매를 도와주는 차량 구매 솔루션 상품이다. 방송 시청 후 구매 상담을 신청하면 소비자는 원하는 차량을 맞춤 견적을 통해 최대 혜택가로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방송에서는 신차 장기렌트카 특판 상품을 중점적으로 다뤄, 초기 자금이 부족할 경우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차량을 쉽게 구매하는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첫 방송은 오는 19일 오후 10시40분에 롯데홈쇼핑 원티비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판매되는 차량은 국산차와 수입차 브랜드 전 차종(15인승 미만 기준)으로 아반떼, 카니발 등의 하이브리드 모델도 물량이 확보됐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방송 후 차봇의 전문 상담사가 배정돼 고객별 맞춤 상담과 함께 차량 계약을 도와준다. 고객이 희망할 경우 최적가의 자동차 맞춤 보험 상담부터 시공까지 차량 구매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홈쇼핑 방송 중 상담을 신청한 고객 모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신청 후 LMS(장문 문자 메시지)를 통해 사전 정보를 입력한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 1매가 추가로 증정된다. 또 차량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썬팅, 블랙박스, 하이패스, 차량용 소화기 구성의 '스페셜 빅4' 선물이 제공된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카니발 HEV 롯데홈쇼핑서 즉시 구매”…차봇, ‘신차 비교견적 서비스’ 론칭
차봇모빌리티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