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르노코리아, 코스트코 하남점에 `아르카나·QM6` 전시

임주희 기자   ju2@
입력 2024-05-16 11:09
르노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코스트코 하남점에 '뉴 르노 아르카나 E-테크 하이브리드', '뉴 르노 QM6 2.0 LPe'를 전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코스트코 하남점에서 차량 전시와 함께 방문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 고객이 마케팅 정보 제공에 동의할 경우 추첨을 통해 로보락 청소기, 르노 미니어처, 르노 디 오리지널 토트백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차량 상담은 물론 구매도 가능하다. 전시 기간 중 코스트코 하남점에서 견적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르노 굿즈가 선물로 제공된다. 또 이곳에서 상담 후 내달까지 차량을 출고한 모든 고객에게는 코스트코 연간회원권 2매와 코스트코 상품권이 특별 혜택으로 지급된다.

더불어 지난해 코스트코 하남점 전시 행사 때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이력이 있는 고객은 이번 전시 기간에 차량 구매 시 연간회원권 2매를 더해 코스트코 연간회원권 총 4매와 상품권이 지급된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더 많은 고객들이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를 쉽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서울 동남권에 위치한 코스트코 하남점에 전시 행사를 개최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를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르노 브랜드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주희기자 ju2@dt.co.kr

르노코리아, 코스트코 하남점에 `아르카나·QM6` 전시
르노코리아가 16일부터 21일까지 코스트코 하남점에 '뉴 르노 아르카나 E-테크 하이브리드(왼쪽)'와 '뉴 르노 QM6 2.0 LPe'를 전시한다. 르노코리아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