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진주 랜드마크 단지` 아너스 웰가 진주 5월 분양

이윤희 기자   stels@
입력 2024-05-16 16:56
`진주 랜드마크 단지` 아너스 웰가 진주 5월 분양
경남 진주 '아너스 웰가 진주' 단지 투시도

국내 부동산 시행사 STS개발은 경남 진주시 가좌동 일원에서 랜드마크 단지 '아너스 웰가 진주'를 5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KTX진주역 인근 약 8만6700㎡을 개발하는 대규모 도시개발사업 '아너폴리스'는 시외·고속버스 터미널, 터미널 복합쇼핑몰, 테마형 스트리트몰, 아너스 웰가 진주(주거) 등이 함께 조성된다.
'아너스 웰가 진주'는 지하 4층~지상 39층, 4개 동, 전용면적 84~115㎡, 총 840가구 규모로 공급된다. 타입별로는 △84㎡A 278가구 △84㎡B 280가구 △96㎡ 68가구 △115㎡ 214가구로 구성되어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 위주로 구성되었다. 시공은 흥한주택종합건설이 맡았다.

'아너스 웰가 진주'의 단지내 근린상가에는 카페와 파인다이닝 업장, 패밀리레스토랑 등의 F&B 매장, 병의원 등을 포함한 생활 밀착형 근린생활시설이 입점할 예정이다.


'아너스 웰가 진주'는 편리하고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교통, 학군, 쇼핑이 결합된 진주시 랜드마크 단지임에도 불구하고 합리적 분양가가 책정됐다는 평가다. 분양 관계자는 "아너폴리스 개발사업은 고속버스터미널, 백화점 등이 함께 조성된 강남의 센트럴시티와 비슷한 구조"라면서 "단지는 이미 계획된 다양한 인프라뿐 아니라 최고 39층의 수려한 외관, 원스톱라이프스타일 서비스 등의 시너지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꼭 살고 싶은 드림하우스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STS개발은 홈플러스, 리빙파워센터, CGV복합쇼핑몰, 주상복합 등 50여개 프로젝트를 국내외에서 진행한 부동산 전문 시행사다.

이윤희기자 stels@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