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AXA손보,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8년 연속 수상

임성원 기자   sone@
입력 2024-05-16 14:43

암보험 부문 대상…'나를지켜주는암보험' 상품 인정


AXA손보,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8년 연속 수상
AXA손해보험이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암보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악사손보 제공>

AXA손해보험은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암보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17년 첫 수상 이후, 올해까지 8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상이다. 조사전문기관인 한국리서치를 통해 각 부문별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조사와 적합성 평가를 통해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각 부문별 최고 브랜드가 선정된다.
이번 암보험 부문 대상에 선정된 '(무)AXA나를지켜주는암보험(갱신형)' 상품은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실질적인 보장 체계를 구축했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이 상품은 암 진단부터 회복까지 전 과정에 걸쳐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보장들로 구성했다. 암 진단 시 기본으로 보장받는 진단금에 더해 별도 특약 가입 시 항암방사선 및 약물치료비, 수술비, 생활자금도 보장한다.



특히 암보험 가입이 쉽지 않은 고령자 등 당뇨나 고혈압이 있는 유병자도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질환이 없는 경우에는 할인 대상 담보에 한해 보험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고연령층에 발생하기 쉬운 알츠하이머 및 루게릭, 파킨슨병과 같은 퇴행성질환을 포함해 허혈성심장질환, 뇌혈관질환 등 특약을 통해 폭넓은 범위의 질병을 보장한다.
도창국 AXA손보 고객세일즈본부장은 "암 진단 시 고객이 치료와 회복에만 집중할 수 있게 꼭 필요한 보장 중심으로 구성했다는 점과 암 외에도 발생하기 쉬운 여러 질환의 담보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온 점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변화해 가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면서 보다 차별화된 보장을 제공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