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동양골프, 방콕 골프장 특별회원 모집

정래연 기자   fodus0202@
입력 2024-05-30 09:00
동양골프, 방콕 골프장 특별회원 모집
동양골프가 골프장에서 직접 발행하고 대기업 소유의 회원권인 방콕 골프장 특별회원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국내 유명 리조트 업무를 시작으로 국민레저 대중화와 골프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성장해 온 동양골프는 글로벌화의 일환으로 골프장에서 정식으로 발행된 태국 방콕의 에카차이GC 골프장 회원권의 독점 판매, 20명 한정으로 국내 제주 평생회원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포브스 태국 40대 RICHEST 선정, 태국 건설 1위 회사인 이탈리안타이 그룹에서 직접 모집하는 인터네셔널 '에카차이 골프 정식 회원권'은 입회 기간은 평생으로 양도·양수가 가능하며 주중, 주말 및 성수기 포함 18홀 라운드 비용은 4만 원대로 저렴하다. 회원과 비회원의 가격 차이는 18홀 당 주중 7만 원 이상, 주말은 10만 원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평생회원이 되려면 NOBLE 정회원 1인(660만 원), ROYAL 정회원 2인(880만 원) 두 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NOBLE(1인) 상품 22만 원, ROYAL(2인) 상품 33만 원, 1인 1카트, 1인 1캐디로 연중 사용일수 무제한으로 2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방콕 내 호텔, 차량 픽업은 선택사항이다.


해외 골프장의 이용약관의 변경과 회원혜택 축소 등에 따른 고객들의 피해 방지를 위해 '정직하고 안전한' 방콕 골프 회원권을 출시한 동양골프는 회원권 없이는 내장이 불가한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다양한 예약 채널 방법(담당자, sns, 인터넷, 유선, 고객센터 등)을 통해 최대 한 달 전에 배정하는 시스템으로 운영한다.

동양골프 관계자는 "골프투어 문화가 바뀌고 있다. 고급스러운 서비스와 불필요한 격식이 사라진 추억 가득한 멋진 골프투어와 가족이나 회사 동료들과 함께 방콕에서의 쇼핑, 맛집 관광을 같이 한다면 건전한 골프 투어 문화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며 "에카차이 골프장은 회원들이 편안히 쉴 수 있고, 골프 여행을 위해 꼭 필요한 회원권으로 골프는 물론 방콕여행을 위해서 꼭 필요한 안전한 상품"이라고 전했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