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임영웅, 못 부르는 장르가 뭐야♥"…`아임 낫 디 온리원` 무대 영상, 800만뷰 돌파

박상길 기자   sweatsk@
입력 2024-06-22 18:24
"임영웅, 못 부르는 장르가 뭐야♥"…`아임 낫 디 온리원` 무대 영상, 800만뷰 돌파
<임영웅, '뽕숭아 학당' 무대 풀버전 유튜브 캡처>

임영웅의 '뽕숭아 학당' 무대풀버전 영상이 누적 조회수 800만 뷰를 돌파했다.


이 영상은 임영웅이 I'm Not The Only One(아임 낫 디 온리 원)를 열창하는 모습이다. 임영웅 특유의 감성 보이스가 보는 이들의 귀와 눈을 매료시켰다.
해당 영상은 2021년 7월 11일 유튜브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채널에 '무대풀버전 임영웅-I'm Not The Only One 뽕숭아학당 58화 TV조선 210707 방송'이란 제목으로 처음 게재됐다.



임영웅 버전의 I'm Not The Only One은 또다른 중독성을 만들어낸다. 특히 You say Im crazy(유 세이 아임 크레이지)/Cause you dont think I know what youve done(코우즈 유 돈트 띵크 아이 노우 왓 유브 돈)/But when you call me baby(벗 웬 유 콜 미 베이비)/I know Im not the only one(아이 노우 아임 낫 디 온리 원)에 이르면 반(半)가성까지 적절히 사용하며 짙으면서도 섬세한 감성이 깊이 있게 와닿는다.
노랫말은 남녀가 이별할 수밖에 없음을 암시하는 슬픈 곡이다. 무엇보다 멜로디와 선율감이 좋은 임영웅의 호소력이 돋보인다. 때로는 감미롭고 때로는 몽환적이며 소울감 충만하게 감성을 적신다.

한편 임영웅은 솔로가수 최초 멜론 누적 스트리밍 100억회 돌파 했고 그리고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가수 1위에 선정됐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