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갤러리K, 3분기 기획전 오픈, 다양한 방문 이벤트 진행

강솔희 기자   seung0103@
입력 2024-07-05 15:49
갤러리K, 3분기 기획전 <Summer Breeze>오픈, 다양한 방문 이벤트 진행
갤러리K가 3분기 기획전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뜨거운 여름, 강렬한 햇살 아래에서도 시원한 그늘이 되어줄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는 △갤러리K 서울타워점(6/27) △갤러리K 본점(7/1) △오프라 양재점(7/1) △오프라역삼점(7/5) 등 총 4곳에서 진행되며, 시작일정이 모두 다르므로 확인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또한, 갤러리K는 이번 기획전 오픈을 기념하여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전시장에 비치된 갤러리K 개인정보동의서를 작성하면 갤러리K의 썸머브리즈굿즈 부채를 증정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썸머브리즈 에코백도 제공한다.
갤러리K 관계자는 "덥지만 멈출 수 없는 여름, 마치 휴가를 온 듯한 설렘이 가득한 이 순간에 우리는 일상의 열기 속에서도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휴식의 시간이필요하다. 사랑하는 사람과 이번 전시를 통해 여름의 생명력이 넘치는 자연을 만끽하고, 현실에서 잠시 벗어나 새로운 상상력과 에너지를 얻어 가시기 바란다"며 "여름은 자연의 풍요로움과 열정의 시작을 의미하듯, 본 전시를 통해 여름의 활력과 시원한 바람이 나누는 특별한 순간을 즐겨달라"고 전했다.

갤러리K, 3분기 기획전 <Summer Breeze>오픈, 다양한 방문 이벤트 진행
강솔희기자 seung0103@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