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교촌치킨, 문베어브루잉 6종으로 확대

이상현 기자   ishsy@
입력 2024-07-11 09:40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브루잉'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11일 밝혔다.


문베어브루잉은 라거, 에일 등으로 구성된 트레디셔널 라인 4종을 비롯해 화이트와인 스타일 등 독특한 맥주로 구성된 스페셜 라인 2종 등 총 6종으로 라인업을 구성하게 됐다.
먼저 트레디셔널 라인은 윈디힐 라거, 짙은밤 페일에일, 문댄스 골든에일, 여름밤 IPA 4종이다. 스페셜 라인은 소빈블랑 IPA, 모스카토스위트에일 등 2종이다.



회사측은 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8월 말까지 교촌치킨 가맹점에서 여름밤 IPA와 짙은밤 페일에일로 구성된 '밤밤' 시리즈와 윈디힐 라거, 문댄스 골든에일로 구성된 '윈디문' 시리즈를 묶음 한정 판매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전문적인 수제맥주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교촌치킨 전국 가맹점에서 대대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라며 "앞으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 라인업을 통해 향후 유통 채널 확장에도 힘쓰며 치맥 문화 저변을 넓히는 데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이상현기자 ishsy@dt.co.kr

교촌치킨, 문베어브루잉 6종으로 확대
문베어브루잉 수제맥주 4종(왼쪽부터 윈디힐 라거, 여름밤 IPA, 문댄스 골든에일, 짙은밤 페일에일). 교촌에프앤비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