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타이어뱅크, 29번째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주인공에 김경희 회장 선정

장우진 기자   jwj17@
입력 2023-05-18 17:29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는 매월 선정하는 이웃사랑 실천릴레이의 29번째 주인공으로 김경희 경남여성리더봉사단 회장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7일 타이어뱅크 김해전에서 진행된 전달식에서는 타이어 교환권이 증정됐다.
김경희 회장은 약 26년간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했다. 특히 홀몸 노인, 다문화가정, 한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을 발굴해 쌀 나눔, 김장 나눔과 장애인 합동결혼식, 장애인 기능경기대회 등을 연계, 지역 내 소외계층의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했으며 5060 라온합창단 회원으로 활동하며 합창교육도 진행했다.

이 밖에도 이 밖에도 천마스크 제작·배포, 강원도 산불 현장에서의 밥차 활동 등 국가적 재난 상황에 솔선수범의 자세로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타의 모범을 보인 공로를 인정해,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29호로 선정됐다.


김경희 회장은 "그동안 봉사활동에 대한 보답을 받은 것 같아 뿌듯하고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그동안 봉사활동에 대한 보답을 받은 것 같아 뿌듯하고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타이어뱅크, 29번째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주인공에 김경희 회장 선정
지난 17일 경남 김해시 어방동에 위치한 타이어뱅크 김해점에서 경남여성리더봉사단 김경희(왼쪽) 회장과 김상민 타이어뱅크 김해점 사업주가 감사장, 타이어 교환권 전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타이어뱅크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