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황현식 대표, 소상공인 제휴매장 방문

김나인 기자   silkni@
입력 2023-05-25 13:04

꽃·빵 구매 복지시설 기부


황현식 대표, 소상공인 제휴매장 방문
황현식 대표가 25일 오전 'U+우리동네멤버십-용산 한강대로편'에 참여한 카페 롱브르378에서 영락보린원 원아들에게 전달할 빵을 고르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가 25일 'U+우리동네멤버십-용산 한강대로편' 제휴 매장을 방문해 상품을 구매하고 소상공인을 응원했다.


황 대표는 이날 제휴 매장인 '메이플라워'(꽃집)와 '롱브르378'(카페&베이커리)을 방문해 꽃바구니와 빵을 구매했다. 황 대표가 구매한 상품은 용산구 소재 아동복지시설인 '영락보린원'에 기부될 예정이다.
황 대표의 소상공인 매장 방문은 소상공인과의 상생 의지를 드러낸 것으로 풀이된다.


황 대표는 "코로나에 이어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사장님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프로그램에 직접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며 지속가능한 경영을 펼쳐가겠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골목 상권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과 제휴를 맺고 자사 모바일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U+우리동네멤버십 프로그램을 오는 28일까지 운영한다. LG유플러스 용산 사옥 인근 한강대로에 위치한 식당, 카페, 꽃집 등 31개 매장에 멤버십 고객이 방문하면 최대 80% 할인, 사이드 메뉴 무료 증정 등 혜택을 멤버스 앱 내 쿠폰 형태로 제공한다.김나인기자 silkni@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