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디저트카페 `파운데이커피`의 파운드케이크 100만개 판매 돌파…소비자의 눈높이에 합격

정래연 기자   fodus0202@
입력 2023-05-26 15:25
파운드케이크와 스페셜 커피의 디저트카페 브랜드 '파운데이커피'의 파운드케이크가 누적 판매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소비자의 눈높이에 합격점을 받았다. 현재 전국 지역 단위 지사 계약과 가맹점 계약 12호점이 대기 중인 최근 가장 핫한 디저트카페 브랜드로 손꼽히는 가운데, 파운드케이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디저트카페 `파운데이커피`의 파운드케이크 100만개 판매 돌파…소비자의 눈높이에 합격
파운드케이크는 케이크의 재료인 밀가루, 계란, 설탕, 버터를 각각 1파운드씩 배합한 뒤 구워서 만드는 케이크로 케이크 중 단단한 식감과 초코릿, 견과류, 말린 과일 등을 첨가하여 명함 크기의 먹기 편한 크기로 커피 또는 밀크티와 함께 즐기기 좋아 바쁜 직장인과 케이크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서고 있다.
파운데이커피는 영국 파티쉐와 협업한 자체 레시피로 직접제조 물류까지 담당하고 있으며 영국식 전통방식에 현대적인 트렌드를 더해 재해석한 파운데이커피만의 시그니처 파운드 케이크를 선보이고 서울 서초 본점을 거점으로 오픈 1년여만에 전국 20여개 매장을 확장했으며, 부산경남지사, 전남지사, 전북지사가 계약이 되었으며, 경기(남), 경기(북), 대구경북지사 계약이 진행중에 있다.

더불어, 최근에는 광주상무대교점, 판교테크노밸리점이 오픈됐으며, 5월 29일 창원점오픈예정, 6월1일 광주일곡점 오픈예정, 그리고 부산, 대구, 전주, 해남, 동탄신도시, 울산 등 12개 매장이 계약과 오픈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파운데이커피 관계자는 "파운데이커피는 가맹점의 운영과 자체 식자재 공급 등의 최적화된 물류시스템을 통해 가맹점 평균 월매출이 5,000만원으로 일반 카페보다 4배정도의 높은 매출을 유지하고 있으며, 본사에서 완제품으로 식자재를 제공하고 있어, 가맹점에서는 고객 응대에 집중할 수 있어 고객분들이 더 만족하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특히, 아라비카 100% 원두로 추출한 커피는 파운데이커피는 쓴맛보다는 부드러운 맛으로 커피의향을 한 층 깊게 느낄 수 있으며, 로얄 밀크피, 홍차 등 60여가지의 음료 메뉴와 14종에 이르는 파운드 케이크 라인업으로 고객께서 다양한 메뉴 선택할 수 있어 재방문이 높아 고정 고객이 벌써 생기는 것 같다"고 전했다.

디저트카페 `파운데이커피`의 파운드케이크 100만개 판매 돌파…소비자의 눈높이에 합격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파운데이커피' 창업 문의 및 창업정보확인은 파운데이커피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