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기업은행, `IBK카드 브랜드` 적용 첫 프리미엄카드 출시

강길홍 기자   slize@
입력 2023-06-01 10:41
IBK기업은행은 'IBK카드 브랜드'를 적용한 프리미엄카드 'K-22'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IBK카드 브랜드'는 사명인 'IBK'를 활용해 개인카드는 'I(Individual)', 기업카드는 'B(Business)', 프리미엄카드는 'K(KOREA)'로 명명하고 서비스 내용을 뒤에 붙여 카드의 종류와 혜택이 직관적으로 드러나도록 구성됐다.
'K-22' 카드의 카드명은 프리미엄 카드를 나타내는 'K'와 연회비금액인 '22'를 결합해 만들었다. 우량고객들에게 특화된 다양한 프리미엄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외식통합이용권, 신세계상품권 교환권, 골프문화상품권, 주유이용권 등 15만원 상당의 바우처와 함께 △동반자 포함 전 세계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국내 골프장 그린피 할인 △국내 부띠끄호텔 브런치세트 이용권 △골프장 커피 무료제공 △국내공항·특급호텔 무료 발레파킹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금액에 대해 포인트 또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도 적립된다. 포인트는 △국내이용 시 1% △해외·항공·호텔·면세점 이용 시 2%가 적립된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는 △국내이용 시 1500원 당 1마일리지 △해외·항공·호텔·면세점 이용 시 1500원 당 2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이밖에 △공항 커피 무료 이용권 제공 △KTX·SRT 10% 청구 할인 △주요 커피점 20% 청구 할인 등 다양한 부가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BC) 21만9000원, 국내외겸용(MASTER) 22만원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프리미엄카드 이용고객들의 소비패턴과 영업현장의 의견을 반영해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며 "향후에도 품격 있는 서비스를 꾸준히 발굴하고, 고객에게 더 이익이 되는 상품을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강길홍기자 slize@dt.co.kr

기업은행, `IBK카드 브랜드` 적용 첫 프리미엄카드 출시
기업은행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