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쉽게 정돈된 강의, 목회현장에 접목하고파" 계시록 말씀대성회 호평

디지털뉴스부 기자   dtnews@
입력 2023-07-24 12:52

신천지예수교회 요한지파, 경기도 수원서 말씀 대성회 개최
목회자·시민 등 9백여 명 참석


지난 22일 경기도 수원시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호텔에서 열린 '신천지 12지파 말씀 대성회'가 목회자들의 호평속에 마무리됐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요한지파(신천지예수교회 요한지파·지파장 이기원) 주최로 열린 이날 말씀 대성회는 목회자 약 30명과 시민 900명이 참석했다. 이날 참석한 목회자들은 교계 최대 난제로 꼽히는 성경 마지막 예언서 요한계시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감리교 목회자 A씨는 "계시록 전장을 짧은 시간 내에 전해주니 다시 한번 계시록에 관심을 갖게 됐다"며 "기독교계 목사로서 선입견이 있었으나 하나님의 인도하심 따라 전하고자 하는 진심이 마음으로 느껴졌다"고 말했다.

말씀 대성회를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싶다는 목회자들도 적지 않았다. 또다른 목회자 B씨는 "영상으로만 접했었는데 현장에서 직접 들으니 생동감 있고 은혜되는 시간이었다. 다른 목사들에게도 신천지에서 이룬 계시록을 증거하고 있으니 편견을 버리고 꼭 말씀을 들어보라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신천지예수교회 요한지파 말씀 대성회는 서울야고보지파 유영주 지파장이 강의를 맡았다. 청중들에게 다양한 형태와 양질의 강의를 제공하고자 전국 12지파 12지파장이 교차해 강의를 진행하는 것이다.

유 지파장은 '새 언약 계시록 실상 공개'를 주제로 하나님의 6000년 성경 역사를 비롯해 요한계시록의 예언과 예언이 이루어져 나타난 실체까지 성경을 근거 설명했다. 이어 "천국을 소망하면 계시록을 반드시 알아야 한다며 "이것이 시작이 되어 새 언약 계시록의 말씀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어지길 축복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4월부터 2개월간 진행된 상반기 말씀 대성회의 전 세계 온·오프라인 참석자는 46만여명이며, 이 중 목회자는 5만 4000여명에 달했다고 주최측은 밝혔다. 말씀 대성회 유튜브 시청 건수는 6월 말 기준 1400만뷰를 돌파했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쉽게 정돈된 강의, 목회현장에 접목하고파" 계시록 말씀대성회 호평
'신천지 12지파 말씀 대성회' 모습. 신천지예수교회 제공.





"쉽게 정돈된 강의, 목회현장에 접목하고파" 계시록 말씀대성회 호평
'신천지 12지파 말씀 대성회' 모습. 신천지예수교회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