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2023 루메나 가습기 시리즈 4종 신규 출시, 18일 쇼핑라이브서 첫 선

장환순 기자   janghs@
입력 2023-09-18 11:31

H2 X, H3 X, MIST STAND, MIST TOWER 4종 리뉴얼·신규 출시


㈜루메나가 2023년 버전 가습기 신제품 4종 △H2 X △H3 X △MIST STAND △MIST TOWER을 리뉴얼 및 신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루메나 가습기 신제품 4종은 소비자들이 휴대성, 기능, 사용 공간의 크기에 따라 제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신규 컬러 출시와 제품 리뉴얼도 진행됐으며, 유광의 모던 글로시 컨셉과 함께 빚어낸 듯한 부드러운 곡선의 형상으로 한 층 더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제품은 9월 18일(월) 오전 11시 쇼핑라이브를 통해 실물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2023 루메나 가습기 시리즈 4종 신규 출시, 18일 쇼핑라이브서 첫 선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신규 제품 '루메나 MIST STAND 무선 조명 가습기'는 오브제 조형의 미니멀한 디자인의 무드등에 무선 가습기 기능을 접목해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클래식베이지, 포레스트그린 2가지의 뉴트럴한 컬러로 선보이며 유광의 하이그로시 마감을 더한 디자인 조형으로 무선 가습기, 시즌 인테리어나 일상 무드등으로 1년 내내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가습기능으로 1,000ml의 넉넉한 수조통과 6,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15시간 무선 사용이 가능하며, 장기간 미사용 시에는 분무구에 미스트캡을 장착할 수 있다. 살균제 세척이 필요 없는 교체형 필터와 세척이 편리한 수조부 통세척으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루메나 MIST TOWER 대용량 가습기'는 4.3L 대용량 수조통을 탑재하고 시간당 최대 350ml의 강력한 가습 성능을 지녀 안방, 거실 등 주거 공간에서 장시간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무드등 밝기를 개선하고 수조 캡 디자인을 변경했으며,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컬러인 퓨어 화이트를 포함, 미스트베이지까지 총 2컬러로 선보인다. 타워 형태의 오브제 디자인을 적용하고, 위생적이면서 안전한 스테인리스 소재의 진동자를 이용했으며 수면모드와 타이머 기능도 탑재했다.



'루메나 H3 X 듀얼 무선가습기'는 제품 리뉴얼과 함께 새틴베이지, 스카이그레이, 포레스트그린 등 3가지의 고급스러운 뉴트럴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조선 백자에서 영감을 받은 모던 글로시 CMF 디자인으로, 빚어낸 듯한 완벽한 유선형의 외관 디자인이 아름다움을 더하며 3시간 30분 충전으로 최대 12시간 무선 사용이 가능하고, 700ml의 넉넉한 수조 용량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사무실, 침실, 서재, 아웃도어 등 다양한 공간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루메나 H2 X 무선가습기'는 가장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차량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며, 자동차 컵 홀더에 안정적으로 수납이 가능하다. 새틴베이지, 스카이그레이 등 2종의 신규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은은한 광택을 내는 모던 글로시 디자인의 상단 버튼이 적용됐다. 2시간 충전으로 최대 12시간 무선사용이 가능하면서도 500ml의 넉넉한 수조 용량을 갖췄으며, 물 부족 시 자동으로 전원이 꺼져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2023 루메나 가습기 시리즈 4종 신규 출시, 18일 쇼핑라이브서 첫 선
루메나 관계자는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디자인, 컬러, 수조량을 갖춘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분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우수한 디자인과 기능 모두를 갖춘 제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루메나는 최근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 국제 가전 박람회 'IFA 2023', 유럽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디자인 박람회 '메종 오브제(Maison & Objet)'에 참가하며 감각적인 디자인 가전 브랜드로 글로벌 인지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장환순기자 janghs@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