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신한라이프 The Pride 상품, 카드 발급땐 보험 5% 할인

임성원 기자   sone@
입력 2023-09-18 10:40

병원, 약국, 올리브영, 배달의 민족 결제 시 최대 7% 할인


신한라이프 The Pride 상품, 카드 발급땐 보험 5% 할인
이영종 신한라이프 사장(오른쪽)과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이 'The Pride 복합 상품' 출시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라이프]

신한금융그룹 자회사인 신한라이프와 신한카드가 보험료 할인과 건강 관련 업종에서 할인해 주는 제휴 상품을 선보였다.


신한라이프는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고 '신한라이프 The Pride 복합 상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휴 상품은 신한라이프의 브랜드 지향점에 발맞춰 '프라이드(PRIDE)'라는 키워드로 'The Pride 신한참좋은치아보험PlusⅡ(무배당,갱신형)' 보험 상품과 '신한라이프 The Pride' 카드 상품으로 구성했다.



신한라이프 'The Pride 신한카드'를 발급한 고객은 'The Pride 신한참좋은치아보험PlusⅡ'에 가입하면 2회차 보험료부터 5%의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신한참좋은치아보험PlusⅡ' 상품은 0세부터 최대 65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충치 치료를 위한 크라운 치료 및 레진 충전 치료, 임플란트 및 틀니 치료 등 보철치료를 보장한다.

The Pride 카드를 발급한 고객은 △병원, 약국, 헬스 등 건강 관련 업종과 편의점(GS25, CU) △다이소, 올리브영 등 생활편의 가맹점 △배달의 민족 애플리케이션(앱) 이용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1만원 한도로 최대 7%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헬스케어 전문기업인 GC케어 전용 상담센터를 통한 전문가 건강상담, 명의 추천, 대형병원 진료 예약, 건강검진 예약 등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