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파나티스, 초고함량 엑소좀 담은 프리미엄 앰플 출시

강승현 기자   seung0103@
입력 2023-11-20 11:51
파나티스, 초고함량 엑소좀 담은 프리미엄 앰플 출시
주식회사 파나티스의 화장품 브랜드 ENSOD는 스킨케어 7종 세트에 이어 ml 당 1000억개 이상의 엑소좀 파티클을 적용한 고기능성 앰플을 오는 12월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ENSOD는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의 기술출자회사 주식회사 네오켄바이오에서 개발한 대마 줄기에서 추출한 엑소좀 NEO-EXOSOME HS를 적용한 기능성 전문 화장품 라인업"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개발된 대마 줄기 추출 엑소좀 NEO-EXOSOME HS 원료는 ml당 1000억개 이상의 엑소좀 파티클을 보장하는 고기능성 원료로, 해당 원료는 금년 7월 "대마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피부 개선용 화장료 조성물"로 특허 등록이 완료되어 그 차별성과 진보성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이어서 "파나티스는 네오켄바이오와 헴프 추출 엑소좀 원료의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9월 100억 엑소좀 파티클을 적용한 스킨케어 제품 출시에 이어 엑소좀 파티클 수를 10배 이상 늘린 1000억 엑소좀 파티클의 프리미엄 앰플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파나티스의 관계자는 "파나티스는 앞으로 천연 원료의 무한한 가능성을 가장 진보된 기술로 실현시켜 항노화를 넘어선 역노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국내 및 해외 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승현기자 seung0103@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