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홈플러스 "자체 브랜드 제품 매출, 3년 연속 성장"

이상현 기자   ishsy@
입력 2024-02-12 14:40
홈플러스는 자체 브랜드 제품 매출이 최근 3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했다고 12일 밝혔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자체 브랜드 제품은 2019년 900여종에서 지난해 3000여종까지 늘어났다.
회사측의 설명에 따르면 지난해 홈플러스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10명 중 3명은 자체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표 제품인 이춘삼 짜장라면은 2022년 12월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끌었고, 후속 상품인 이해봉 짬뽕라면과 함께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를 넘어섰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자체브랜드 제품이 매출 성장과 함께 수익성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홈플러스 "자체 브랜드 제품 매출, 3년 연속 성장"
홈플러스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