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LG유플 "GS25 도시락 먹고 인터넷 요금제 살펴보세요"

김나인 기자   silkni@
입력 2024-04-02 11:25
LG유플러스는 GS25와 제휴를 맺고 다이렉트 인터넷 요금제 저변 확대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4월 1일부터 한 달간 GS25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인기 도시락 4종에 '다이렉트 인터넷 요금제'를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QR코드를 부착한다.
다이렉트 인터넷 요금제는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에서 제공하는 만 18~39세 전용 인터넷 상품이다. 이 요금제는 1년만 약정해도 3년 약정한 일반 요금제보다 저렴하게 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짧은 약정 기간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위약금 부담이 낮기 때문에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 국내에 단기로 체류하는 외국인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LG유플러스는 GS25 도시락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면 경품을 증정한다. QR코드 옆 스크래치를 긁으면 나오는 번호를 영상 콘텐츠 시청 후에 입력하면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베트남 푸꾸옥 3박 5일 2인 여행 패키지(1명), 구찌 GG 마몽 명품 가방(2명), LG그램 15인치 노트북(3명), 에어팟맥스(5명), GS25 상품권 3000원권(500명)이다


강진욱 LG유플러스 디지털커머스트라이브 리드(상무)는 "유플러스닷컴에서 2030 이용자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나인기자 silkni@dt.co.kr

LG유플 "GS25 도시락 먹고 인터넷 요금제 살펴보세요"
모델이 GS편의점에서 LG유플러스의 다이렉트 인터넷 요금제를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