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여에스더, 한국재능기부협회에 1억원 상당 물품 기부

강승현 기자   seung0103@
입력 2024-04-11 14:29
여에스더, 한국재능기부협회에 1억원 상당 물품 기부
예방의학박사 여에스더가 경영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가 한국재능기부협회에 1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2011년 설립된 사단법인 한국재능기부협회는 장애인 부부 무료 결혼식을 비롯, 다문화가정 지원 및 소년소녀가장 돕기 콘서트, 스타트업을 위한 창업지원 컨설팅, 무료 이사 및 농촌 봉사활동 등 재능기부를 통한 사회소외계층 지원을 목표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에스더포뮬러는 2022년부터 한국재능기부협회와 뜻을 함께하며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이미 여덟 차례 기부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에스더포뮬러에서 이번에 전달한 기부 물품은 고물가 시대에 쪽방촌 주민들을 위한 생필품 및 부족하지 않은 영양 섭취를 돕는 물품 지원에 활용되었다.



에스더포뮬러 관계자는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충분한 영양 섭취로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게 돕겠다는 것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서의 궁극적인 목표"라며 "취약계층 또한 소외되지 않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작은 힘이나마 보태겠다"고 전했다.
에스더포뮬러는 서울대학교를 졸업한 예방의학 박사이자 가정의학과 전문의인 여에스더가 설립한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현재까지 누적 기부금액이 41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강승현기자 seung0103@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