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한 샷으로 바뀌는 에너지, 원샷 원데이` 박재범 신규 TV CF 공개

연소연 기자   dtyso@
입력 2024-04-12 14:40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한 샷으로 바뀌는 에너지, 원샷 원데이` 박재범 신규 TV CF 공개
가수 박재범이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인 아임비타(I'm Vita) 신규 모델로 발탁돼 그의 활기찬 이미지와 브랜드의 에너지가 조화를 이룬 신규 TV CF가 공개되며 이목이 집중됐다.


4월 11일 공개된 아임비타의 신규 TV 광고에서는 박재범이 아임비타 이뮨샷을 섭취한 후 활력이넘치는 모습을 그려내며, '한 샷으로 바뀌는 에너지, 원샷 원데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경쾌한 배경음악과 함께 박재범의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담아내면서 활기찬 분위기와 브랜드의 키 카피가 어우러지면서 완벽한 광고를 연출했다는 평가다.



아임비타는 '당신이 찾던 진정한 비타민'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고함량 비타민 브랜드다. 아임비타는 유럽산 프리미엄 비타민으로 최대 4,000% 고함량의 비타민 B군을 포함해 현대인의 체력 충전을 돕는 제품이다. 런칭 약 1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병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최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4년도 제2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비타민 산업 부문 1위로 선정되어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관계자는 "에너지가 넘치는 박재범과 아임비타의 만남을 통해 촬영 현장 역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톡톡 튀는 TV CF가 완성됐다"며 "아임비타의 프리미엄 고함량 비타민 라인업과 박재범의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의 조합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