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현대차, 전기차와 떠나는 제주 여행 지원

임주희 기자   ju2@
입력 2024-04-17 15:10
현대자동차가 일상 속 충전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금은 충전중' 여행 지원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현대차가 고객들에게 자유로운 이동과 편리한 전기차 충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현대차는 총 100개팀을 선발해 제주 왕복 항공권과 숙박비, 여행자 보험, 아이오닉 5 렌터카 및 충전 비용 일체를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장애인, 임산부 등 이동약자를 우선적으로 선발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에 선발된 인원은 '제주 새빌 E-pit 충전소'에 설치된 전기차 자동 충전 로봇(ACR)을 통한 전기차 충전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로봇은 현대차 로보틱스랩이 자체 개발한 암(arm) 형태의 로봇으로 운전자의 개입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번 캠페인에 선발된 인원은 오는 6월 14일부터 7월 31일까지의 기간 동안 개별 팀당 2박 3일 일정의 여행을 떠나게 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이달 30일까지 신청 페이지를 통해 사연과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공유가치창출을 위한 글로벌 CSV 이니셔티브인 '현대 컨티뉴'의 일환으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들께서 충전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로운 이동을 경험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주희기자 ju2@dt.co.kr

현대차, 전기차와 떠나는 제주 여행 지원
'지금은 충전중' 여행 지원 캠페인 포스터. 현대차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