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롯데온, 월말까지 연중최대 혜택 `롯데온세상` 진행

김수연 기자   newsnews@
입력 2024-04-17 16:12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계열사 제품을 모아 연중 최대 규모의 '롯데온세상' 행사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와 펩시 등 인기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캠핑 의자와 피규어 등을 경품으로 준다.
롯데호텔 제주와 부산 1박 상품은 15만원대부터 선보이고 매일 오전 10시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포인트 100배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는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등 10개 계열사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22일 오후 9∼10시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빨간불이 켜지면 선착순으로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무적쿠폰'을 발급해주고 매일 123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지난 1월부터 계열사 상품을 최대 반값에 선보이는 '월간롯데' 행사를 열어 시너지를 내고 있다.
지난달 진행한 월간롯데 행사에는 방문 고객 수가 전월 대비 35% 늘었고 롯데온 애플리케이션 설치 고객 수도 40% 증가했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 상품을 가장 좋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고객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계열사와 손잡고 연중 최대 규모, 역대 최대 혜택의 롯데온세상을 기획했다"며 "롯데온세상에서 계열사 상품 역대 최대 혜택으로 구매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통해 롯데만의 즐거운 쇼핑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롯데온, 월말까지 연중최대 혜택 `롯데온세상` 진행
롯데온세상 홍보 이미지. 롯데온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