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이영애가 KB국민은행 자산관리를 선택한 이유는

이미선 기자   already@
입력 2024-06-11 11:40
이영애가 KB국민은행 자산관리를 선택한 이유는
KB국민은행의 자산관리 브랜드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GOLD&WISE the FIRST)'의 광고모델인 배우 이영애가 출연한 영상이 공개된 지 한 달 여만에 500만뷰를 넘어섰다.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배우 이영애와 함께한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GOLD&WISE the FIRST)' 광고 영상이 공개 한 달 여만에 500만뷰를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지난달 수많은 자산관리 브랜드 중 KB GOLD&WISE the FIRST를 택한 이유를 담은 '선택 편'이 공개된 데 이어, 지난 1일 이영애가 2년 간 고객으로서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하고 느낀 소감을 담은 '추천 편'이 공개됐다.
KB국민은행은 11일 실제 이영애와 인터뷰를 담은 추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영애는 '갤러리에 왔다는 느낌, 자꾸 가고 싶다라는 느낌이 든다', 'KB금융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나만을 위해 관리를 해준다', '제가 진짜 고객이니까 더 적극적으로 자신 있게 얘기할 수 있는 것 같다'는 멘트로 KB GOLD&WISE the FIRST에 대한 고객으로서 솔직한 생각을 표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KB GOLD&WISE the FIRST에 대한 생각을 현장에서 즉석으로 요청했고 그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 광고 영상이 완성됐다"고 밝혔다.

이미선기자 already@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