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검색열기

(주)모나리자, 1인 가구 공략 강화…`모나리자 순수` 출시

정용석 기자   kudljang@
입력 2024-06-13 16:12

4롤의 소용량 패키지로 공간 적게 차지하고 휴대도 간편
무색·무향의 천연펄프 화장지…도톰하고 흡수력 뛰어나 비데 겸용 가능


(주)모나리자, 1인 가구 공략 강화…`모나리자 순수` 출시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주)모나리자가 소용량 패키지로 구성한 화장지 신제품 '모나리자 순수'를 출시하며 1인 가구 공략을 위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신제품은 4롤의 소용량으로 나홀로족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좁은 장소에도 보관하기 용이하며 휴대성이 뛰어난 장점을 지녔다.
천연펄프 원단으로 만들어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인공색소와 인공향 등 불필요한 화학성분을 덜어내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또한, 세련된 3겹의 데코 엠보싱을 적용해 도톰하고 흡수력이 뛰어나 비데 겸용으로 사용하기 좋다.


(주)모나리자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가 늘어나며 소용량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누구나 뛰어난 품질과 안전성을 갖춘 모나리자 제품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신제품 '모나리자 순수'는 CU 편의점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주)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MSS그룹은 모건스탠리 PE(MSPE)가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다.

정용석기자 kudljang@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