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자대학교는 2025학년도 신입학 추가모집 원서접수를 21일 오전 11시부터 24일 오후 2시까지 4일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추가모집에서는 2025학년도 신입학 정시모집 미충원 인원을 선발한다.
선발 방법은 수능성적(100%)만을 반영한다. 수능성적은 백분위 점수를 활용하며 수능 지정영역 반영비율은 4개 영역(국어·수학·영어·탐구)을 필수 반영한다. 지원자격 필수영역인 한국사의 경우 등급에 따른 가산점을 부여하고, 일부 자연계열 모집단위에서는 과학탐구 최상위 성적 한 과목에 추가 가산점(10%)을 부여한다.
성신여대 입학 홈페이지에 공고되는 추가모집요강을 확인하고 지원 전략에 따른 모집단위를 선택 후 지원하면 된다. 모집단위별 수능 지정영역은 반드시 응시해야 하며, 지정영역 미응시자는 불합격으로 처리된다.
영어영역은 등급에 따른 백분위 환산점수를 반영하고, 탐구영역은 2과목 백분위 점수 평균을 반영한다. 제2외국어 또는 한문으로는 대체할 수 없다. 또 탐구영역은 2과목을 반드시 응시해야 하며 모집단위와 전형별로 반영하는 탐구영역이 다르므로 반드시 공고되는 추가모집요강을 확인해야 한다.
추가모집 대상 학과·인원은 21일 오전 11시에 입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가모집 합격자 발표는 26일 오전 10시에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