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매일 입금해 저축 습관을 기르고 새로운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어 재미 요소가 특징인 '궁금한 적금' 상품의 장점을 살려 마련했다.
궁금한 적금은 매일 입금하면 그날의 랜덤 금리와 새로운 스토리가 공개되는 한달 만기 적금이다. 하루 입금 가능 금액은 최소 100원에서 최대 5만원이다. 매일 31일동안 빼놓지 않고 랜덤 금리를 받으면 최대 연 7.2%를 받을 수 있다.
다음달 18일까지 매주 다른 간식 선물이 준비돼 있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참여 조건을 만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조건은 한달 만기 적금인 '궁금한 적금'을 가입하고 주차 별로 한 번 이상 적금 입금을 하면 된다. 매일 입금할수록 그 주의 응모권 개수가 늘어나고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응모권 제공 기간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12시까지다. 예를 들어 일주일동안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입금한 고객은 5개의 응모권이 제공돼 하루만 입금해 응모권 한 개를 가진 고객보다 당첨 확률이 5배 높아진다.
당첨 경품과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한 주 시작에 따라 응모권은 다시 시작된다. 고객은 서로 다른 주차의 경품이 중복으로 당첨될 수 있다.
궁금한 적금은 지난해 11월 출시해 누적 가입 30만좌를 돌파했다. 계절에 어울리는 스토리를 시즌제로 운영하고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매일 매일 랜덤 금리와 스토리가 궁금한 상품 특징을 이어 궁금한 선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주형연기자 jhy@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