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골프 피트니스 등 고품격 커뮤니티 운영 본격화… 그룹 및 개인 레슨도 진행
트래버틴 플래그쉽 스토어, 용산청소년복합문화공간 등 차별화된 시설도 조성
브라이튼 한남은 먼저 프라이빗 골프, 프라이빗 피트니스(필라테스)등 고품격 시설로 구성되는 커뮤니티 운영을 본격화 했다.
브라이튼 한남 관계자는 "단순 구성만이 아니라, 이를 통해서는 소규모 그룹 레슨과 1:1 개인 레슨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또한 브라이튼 한남은 약 344평의 대규모로 조성되는 단지 내 상업시설도 트렌디함을 더해 다양한 MD구성을 선보인다. 실제 단지 내 상업시설에는 최근 많은 수요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가 다수 포진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입점된 스페셜티 커피 트래버틴과 감성 브런치 카페 바통, 두개 브랜드가 합쳐진 '트래버틴 플래그쉽 스토어'가 입점을 확정했으며, 이송학 명장의 중식당 브랜드 '메이탄 블랙' 등 프리미엄 식당가를 필두로, F&B, 생활편의 업종도 다채롭게 구성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다. 브라이튼 한남은 지역과 연계해 '청소년 맞춤형' 복지 공간 조성에도 힘쓰고 있어 시선이 모인다.
실제 브라이튼 한남 지하 공간에는 용산구가 운영하는 '용산청소년복합문화공간'이 위치한다. 해당 공간에는 청소년자유공간인 '한남 플레이존'과 구립스터디카페 '한남청소년공부방'이 조성되어 있다. 이곳은 노래방과 실내농구장이 조성된 공간과 함께 스크린야구존, 춤 연습·쇼트폼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다목적 공간, 포토존, 텐트와 캠핑 도구들로 꾸며진 캠핑존 등 학생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시설이 가득차 있어 청소년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와 같은 고품격&차별화 부대시설을 통해 지역 대표 랜드마크로 더욱 위상을 높여 가고 있는 브라이튼 한남은 지하 8층~지상 16층, 전용면적 51~84㎡ 오피스텔 121실과 전용면적 103~117㎡ 공동주택 21가구 등 모두 142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하이엔드 주거단지다. 오피스텔은 지상 3~13층에 공동주택은 지상 14~16층에 구성된다.
단지는 현재 입주와 동시에 하이엔드 주거문화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샘플하우스를 운영 중으로, 이는 현장 대표번호 전화로 방문 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브라이튼 한남의 샘플하우스는 휴무일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레이트 세대의 경우 방문 시에는 오후 7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