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정식 런칭한 포인드는 '손끝에서 찾은 나다움'이라는 슬로건 아래, 손톱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비건 제품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전 제품 비건인증 취득,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것이 특징이다. 순하지만 분명한 효능감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런칭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 제품인 비건 손톱영양제는 사전 예약 4차 완판을 기록했으며, 리포좀 기술이 적용된 0.01mm의 영양코팅막으로 속부터 차오르는 윤광을 선사한다. '속광영양제'라는 별명과 함께, 얇고 약해진 손발톱을 건강하게 빛내주는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포인드 전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는 비건 네일케어 바가 운영되어, 방문객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포인드 관계자는 "이번 첫 오프라인 행사에서 브랜드의 메시지와 제품의 진정성을 더욱 가까이에서 전하고 싶다"며 "포인드만의 감성과 철학이 담긴 공간에서 많은 분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브랜더스 홀리데이는 슬로우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오프라인 페어로, 성수에서 수많은 브랜드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전미진기자 junmijin83@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